2번째 광고 제한

 

지난달 25일 광고 제한이 풀렸다.

다시 광고 게재가 정상적으로 될 것이라 기대하며, 광고를 붙여봤으나 Error Code 3, No Fill 이라는 오류와 함께 광고를 받아오지 못했다. 구글링을 해보니 보통 계정에 문제가 있을 때 해당 현상이 생긴다고 하는데, 나는 광고 제한이 풀린 상태에서 해당 문제가 생겼다.

이유를 알고싶어 구글에 문의를 넣으려 했으나, 애드몹 페이지의 도움말을 통한 문의는 오류가 발생했다면서 글이 보내지지도 않았다. 결국 애드몹 고객센터 사이트에서 의견보내기로 오류 때문에 보내지지 않는 화면을 캡처해서 보냈다.

그리고 다음날인 어제. 다시 광고 제한이 걸렸다. 이유는 저번과 같은 무효 트래픽 의심이었다.

테스터 계정으로 등록해서 광고를 테스트했음에도 이 문제가 계속 발생하니 기존의 광고를 삭제해보고 경과를 지켜봐야겠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